게시판/자료실




작성 : 관리자 제목: [CFD] 전산센터 전용 CFD 프로그램 TileFlow 시뮬레이션 시간 조회수: 1749 추천수: 222
전산센터 전용 CFD인 TileFlow의 경우 300~400평 내외 전산실의 경우 레이아웃 및 구성, 숙련도에 따라 좀 달라지긴 하지만, 최초 입력에서 최종 시물레이션 결과를 얻기까지 통상 2~4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보다 작은 전산실의 경우는 1시간 내외로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다양한 조건 시물레이션이 가능합니다.
 
임의의 서버랙, 항온항습기, 다공판 등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중에 선택하기만 해도 되고, 사용자가 직접 CFD상에 서버랙 부하를 입력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경우 입력에만 2-3일이 걸리고 결과를 얻는데만 다시 하루가 걸립니다.
 
수치 하나나 조건 하나만 바뀌어도 다시 시물레이션 해야하는 것이 CFD시물레이션이므로,
CFD결과를 얻기 위해 투여되는 입력 시간과 결과 대기 시간이 길면 길수록 신속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다양한 시물레이션을 통해 최적화된 결과를 얻기가 힘들어 집니다.
 
TileFlow CFD는 통상 하루 4~6시간의 교육을 통해 CFD를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경험자에 의해 전문 교육과 시물레이션 방법, 판단하는 방법 등을 교육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전산센터를 이해가 없는 분도 업무에 바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독립된 노트북이나 PC에서 구동이 되므로 이동 및 고객에게 직접 시물레이션 과정과 결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경쟁사처럼 원격지 서버-로컬 클라이언트 구조인 경우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으면 사용할 수 없고, 이동이 불편하여 고객에게 직접 보여주며 설명하기도 어렵습니다.
 
TileFlow CFD는 Windows7 & 8 및 64비트 지원도 가능합니다.
 
당사로 문의 주시면 전문가에 의한 상세한 설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영택 배상
-->